브 루 데 이리프트 알루미늄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

출시 시간:2024-03-29 17:31:48 사용자 게시:750HP120486450 페이지 뷰:391

핵심 팁:브 루 데 이,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브 루 데 이전원 공급 장치: 단상 ACV/HZ, 보행을 채택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외부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손잡이가 걸을 수 있으며, 보행 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브 루 데 이이동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이동이 유연하며, 조작이 편리하고, 승강이 자유롭고, 후퇴, 회전, 속도, 느린 걷기와 상하 등의 동작을 완성할 수 있어 수고를 덜고 힘을 절약할 수 있다.사용자의 사용 요구에 따라 생산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글 라 프 레 넷과적 또는 장시간 편재 작업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사용 수명을 줄일 뿐만 아니라 안전 위험도 존재할 수 있다.

다중 마스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한 결과 형재의 강도가 높고 마스트 기둥식 구조를 사용하여 안정성이 매우 좋으며 운행이 유연하고 적재량이 크며 플랫폼 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들다.

각 부품의 건강 상태 검사가 끝나면 플랫폼 차량 사방 전체의 상황을 다시 봐야 한다. 나사나 연결물을 검사한 뒤 나사나 연결 위치가 느슨한지 살펴봐야 한다.또 기름이 새거나 스며드는 현상이 없는지 보고 제때에 해결하여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것을 일깨워주어야 한다.


브 루 데 이리프트 알루미늄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



문제의 알루미늄 리프트 상승 과정 중 동력원 소음 이상?

알루미늄판의 변형 여부를 검사하면 알루미늄판의 저항력은 매우 강하지만 일정한 한도가 있다.강한 가로 예리한 충격에 부딪히면 알루미늄판도 약간 변형되어 알루미늄판과 알루미늄판 사이에 끼어 죽는 현상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평소에 사용할 때 반드시 피해야 한다.

사용자는 자신의 사용 범위에 따라 동력 방식과 배치를 선택할 수 있다: 동력 시스템은 직류 전력 공급, 단상 또는 삼상 전원, 디젤 엔진이 있다.걷기: 보조 자전거식, 이륜 견인식, 자가용식, 그리고 자동차 개조식.지지다리: 기계지지다리, 뽑기식지지다리.시스템: 방폭식 전기 제어 시스템 일반수동지지다리, 원격 조종식 시스템,브 루 데 이트리플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 PIC 시스템.유압 펌프장: 국산 승강 플랫폼 전용 펌프장, 이탈리아 수입 펌프장 밖은 보호 장치: 오르간 덮개식, 그물형, 철판 밀봉식.

환영 전화문제의 알루미늄 리프트 상승 과정 중 동력원 소음 이상?

기계 공장 등 관련 업무는 이 업무가 있는 상인들이 하기를 바랍니다.

플랫폼은 .미터 확장되어 작업 범위를 확대한다.


브 루 데 이리프트 알루미늄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



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품질 관리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전원이 연결되어 표시등이 켜진 후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것은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바로잡으면 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고강도 양질의 알루미늄합금 재료를 사용하여 조형이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 균형,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등 장점을 가지고 공장, 호텔,브 루 데 이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 식당, 역, 공항 영화관, 전시관 등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정비기구, 페인트 장식, 조명기구, 전기기구, 청결 정비 등 용도의 좋은 안전 동반자이다.

낮은 층에 대해 우리는 이전에 모두 사다리를 사용하여 작업을 했지만 사다리가 도달하는 높이가 제한되고 왔다갔다하는 운반도 매우 불편하기 때문에 현대화된 일부 고층 건물은 모두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사용하여 고도 작업을 한다.

브 루 데 이하강 밸브를 분리하고 분리한 다음 압축 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 넣은 다음 다시 장착하십시오.

알루미늄 승강기 작업대에서 일하다.사고에 대비해 안전벨트, 안전모 등의 도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기계 공장 등 관련 업무는 이 업무가 있는 상인들이 하기를 바랍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브 루 데 이리프트 알루미늄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브 루 데 이리프트 알루미늄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브 루 데 이리프트 알루미늄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브 루 데 이리프트 알루미늄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브루데이권하다뉴스 정보
브루데이최근 소식